GGO 1화

카테고리 없음 / / 2014. 7. 6. 01:41
반응형


이 사람 때문에 한 번 만들어본것도 있고..
공지용으로 한 번 만들어 본겁니다..
너무 늦기 전에
해외 이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전이라기 보다도 링크용으로..
뭐 여러모로 신변 정리도 하고 있고
여러모로 뒤숭숭하군요..
아마 애니는 웹하드 쪽으로 먼저 움직일 것 같네요

나 죽었다느니 하는 사람있어서 1회성으로 만듭니다
작업물을 가린 건 만에하나 모를 사태를 막고자 하는 겁니다..
늦었을지도 모르지만..
투데이 4만이 아무래도 기분이 쎄한게..
특히나 BD는 WB가 관여하는게 있어서 공개하기가 좀 그렇습니다..

만약에 퍼간다면 이름은 가려주시고
2화부턴 다른 분들의 작업물로 즐겨주시길
아마 1기부터 만들었던 분들의 자막이 일관성있고 보기 좋곘죠


 이 작품은 역시 그냥 즐기는 게 맞는 것 같네요

마츠오카 요시츠구는 대단하네요

쿨한 거랑 무모를 구별 못 하네 ㅋㅋ 

 
728x90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