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 ORPHANS 13.zip




14화는 1월 10일날 방송 예정입니다

신년이라 모든 애니가 1주씩 쉽니다

뭐 종결된 것도 있으니 2주차 비게 되는 것도 있겠지만요..

1주일이 비니 이때 일본을 가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저번주부터 가게 되었습니다

다음에 가면 도쿄 쪽을 가보고 싶네요

교토도 나쁘진 않습니다만 갔다 왔으니까..


철혈 라디오를 들으면

쿠델리아 성우는 미카즈키를 상당히 싫어합니다. ㅋㅋㅋㅋㅋ

이 자식 지름길로 가는 방법만 알고 있어 !! 싫어!!

이렇게 나와서 재미있네요 ㅋㅋㅋ




Yeah MOTHETFUCKER GHUHHUHU!@#$@%^&*


1월 신작은 다가시카시 정도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근데 액티브 레이드를 하고 암살 교실을 하고 다가시카시 3연타도 괜찮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미쳤지만.. 




728x90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